안녕하세요 Mileage팀 맥썸입니다 :D
이번 포스팅에서는 AWS Service를 100%활용하기 위한 Support Center_Case Open을 소개하겠습니다.
AWS Support Center는
해당 리소스에 대한 장애가 발생했을 시,
서비스 확장할 때 제한된 리소스 해제 시,
청구된 비용에 대한 문의가 있을 시 ,
전문가의 지원으로 기술적 이슈에 대한 Case진행, 비용 절감을 할 수 있으며 Service 품질을 향상시켜 줍니다.
[ 장점 ]
- 성능 최적화
- 비용 절감
- 위험 관리 및 완화
- 다양한 도구,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숙련된 서비스 제공
Support Center를 이용하기전 Support Plan을 구독해야만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지원 티어가 높을수록 응답 시간이 빨라지며 지원 티어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있습니다.
- Basic Plan ;Test 계정
- Developer Plan ;개발 환경 구성
- Business Plan ;서비스 운영
- Enterprise Plan ;대형 서비스와 같은 빠르고 정확한 대응
[ 예시 ]
Slack을 통해 받은 AWS Health Check Alarm에서 ECS Security Patch에 관한 부분으로 Case를 진행하겠습니다.
1. AWS Support Center > Create Case
2. Case Type을 선택한 후 Case 내용 작성
ECS Security Patch에 관한 부분으로 Technical Support 선택
- Service : 질문에 관련된 서비스
- Category : 질문할 사항에 대한 항목
- Severity : 심각도에 따라 답변의 응답 속도가 달라집니다.
- Subject : 발생 상황에 맞는 제목 선정
- Description : 이슈에 대한 설명
3. 답변 받을 메일 기입 (지원 티어에 맞는 Contact의 선택 사항이 늘어납니다.)
작성이 완료되면 기간내에 콘솔의 Support Center와 선택한 Contact에 맞는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이번 포스팅은 AWS의 Service를 100% 활용해보자는 의미로 작성을 해봤습니다.
다음 포스팅은 Slack을 통한 AWS CloudWatch의 Alarm을 받을 수 있는 환경 구성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 :D
참고URL
https://aws.amazon.com/ko/premiumsupport/?id=docs_gatewa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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